2020/06 2

[우이동 맛집] 4.19민주공원 근처 맛집 우이동 본가 능이버섯백숙 맛집 솔직 후기 (메뉴/가격)

안녕하세요요요!! 요즘 같이 더울 때, 건강음식이 많이 생각나죠! 백숙이 어떨까?! 합니다. 4.19 탑 4.19민주공원 근처에 백숙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~~!! 날씨 좋은날 우이동본가 능이버섯백숙 예약은 02.905.1859 백숙은 뭐 오래걸리니까 예약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가정집을 식당으로 딱 만들어서 집밥느낌나요! 반찬들이 딱 정겹죠? 마늘쫑과 김치 등 반찬이 아주 괜찮았다구요!! 우이동본가의 #능이버섯백숙 맛있다고 소문이 났는데.. 감자 감자 왕감자 알감자 아주 윤기가~~ 크 검은 버섯이 바로 능이 버섯입니다! 이렇게 한 상 ~~ 얼른 달려들어요!! 능이버섯이 무엇인가요? 능이버섯이란 바로 이런 효능이!! 능이버섯백숙을 기초로 오리도 있구요 토종닭도 있구요! 저는 오리를 먹었구요! 오..

[혜화 카페] 대학로 추천 카페 헤이 커피 솔직 후기 (가격, 메뉴)

안녕하세요~ 혜화에 아주 핫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! 다녀온 카페는 헤이카페 였는데 이 곳 소개해드릴께요! 한옥 카페, 분위기 좋은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헤이 카페 어서 소개 ㄱㄱㄱㄱㄱㄱㄱ 가격 메뉴 안내 합니다!!! 큰 길에서 골목으로 싸악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! 헤이 커피 hey coffee 오호 입구부터 매력적이네요! You are awsome. 크 예쁘게 꾸며놨죠? 아주아주아주 괜찮다! 참 이 멘트가 매력적이죠 Hey, You are awesome. 헤이 커피의 인상적인 문구입니다! 이 아래에서 사진을 딱 찍으면 크~ 입구에 들어가서 딱 사진을 찍어봅니다! 한옥 구조에 엔틱한 느낌과 모던한 느낌이 공존하는 그런 카페 햇살도 들어오고요~ 커피 머신 이걸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전문가님들도 있으시니까..